
메릴랜드한인회(회장 헬렌 원)는 9일 마이어스빌 소재 머스켓 릿지 골프장에서 2023 무지개 종합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가졌다.
이날 워싱턴지역 골퍼들은 지인들과 함께 골프도 즐기고 한인2세부터 시니어까지 한인사회가 필요로 하는 전통과 실용강좌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메릴랜드한인회 무지개종합학교를 위한 기금모금에 적극 참여했다.
이세희 대회장은 메릴랜드한인회가 한인사회를 위해 다양한 봉사에 나서는 것에 감사드리고 한인들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로 힘이 되길 바란다고 인사했다.
헬렌 원 회장은 무지개종합학교 기금모금 골프대회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더욱 알찬 강좌로 한인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골퍼들이 즐겁게 경기를 마치고 이어진 시상식과 경품 추첨에 끝까지 자리를 뜨지 않았다. 특히 주병규 씨의 재치있는 진행으로 기금 모금을 위한 래플 티켓도 중간중간 사고 경품도 당첨되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또한 엘리콧시티에 거주하는 박용식 씨는 50:50 상금 240불 전액을 한인회에 기부하며 기금모금에 힘을 실었다.
다음은 입상자 명단이다.
▷메달리스트 : Evan Gilbert
▷챔피언조 : 1등 김진휘, 2등 박병훈, 3등 유재일
▷일반조 : 1등 정우윤, 2등 백성규, 3등 전상준
▷여성조 : 1등 유 루시아, 2등 전강미, 3등 배희경
▷장타상 : 최복규 (남), 장현주(여)
▷근접상: 민덕기(남), 조수지(여)
▷50:50 : 박용식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