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희 아이티 선교사가 플로리다 응급실에 입원해 있다.
지난 2016년 3월부터 아이티에서 선교를 하던 아이티 선교회( Haiti Mission USA, Inc, 회장 장기수 목사, 이사장 김현국 목사)소속 원 선교사는 지난 6월 10일 고열과 구토, 설사로 시작된 질병으로 심한 탈수현상과 나트륨 레벨 저하로 시작해 전해질의 균형이 깨지며 뇌에 손상Comprehensive damage to brain)을 입었다. 지금은 의식을 잃을 정도로 말을 못하고 산소포화 수치가 떨어져 산소마스크를 끼는 상태에 이르렀다.
지난 6월 22일 황급하게 미국 플로리다 포트 로더데일 소재 브로워드 헬스 메디컬 센터(Broward Health Medical Center)응급실에 입원을 했으며, 12일 현재 말을 못하고 움직이지도 못하고 침대에 누운채 음식도 PEG tube 피딩으로 직접 위에 공급하고 있다.
원 선교사는 현재 간병과 재활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옮겨 장기요양이 필요하나 가족은 한국에 있고, 미국 보험을 갖고 있어 제2의 고향으로 여기는 메릴랜드 볼티모어 지역으로 옮겨려 한다.
기자에게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아이티에서 크레딧카드로 24,500달러를 지불하고 원 선교사가 플로리다로 병원 응급실에 입원해 있다. 원 선교사가 가진 보험(United Health Care HMO)으로는 메릴랜드 지역의 전문 간호사 시설에서 받아 주겠다는 곳이 없다고 했다.
또한 원 선교사를 이곳으로 이동하는데도 항공 앰블런스( 24,00달러)나 지상교통수단(7,060달러)의 추가 비용이 든다.
원 선교사의 빠른 회복을 위한 기도와 필요한 비용을 위한 후원이 필요하다. 일단 모금액은 50,000 달러이며, 이를 위해 많은 이들의 참여와 후원을 당부했다.
▶원인희 선교사 응급 모금을 위한 헌금을 보내는 방법은 아래와 같다.
▷수표로 보낼 경우
Haiti Mission USA, Inc
P.O. Box 6875. Monroe, NJ 08831
▷Zelle을 사용하는 경우
hmusa119191@gmail.com (Haiti Mission USA, Inc)
▷Gofundme를 이용할 경우
참고로 법인 이름은 Haiti Mission USA, Inc (569N Old Nassau Rd. Monroe, NJ 08831)이며, 모든 헌금은 세금공제를 받을 수 있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