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망교회(담임 안인권목사)는2023년 여름성경학교를 7월 31일부터 8월 4일까지 “Twist & Turns”(Psalm 25:4)-Following Jesus Changes the Game을 주제로 5일간의 일정으로 매일 278명이 함께 모여 은혜 가운데 진행되고 있다.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주제성구에 맞춰 매일 찬양과 율동, 예배 그리고 창의적인 프로그램과 게임, 운동으로 진행되는 VBS는 많은 아이들과 부모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을 위해 교회 실내 전체를 꾸미는 것부터 예배를 인도하는 사역자들과 오디오 조명팀, 각종 프로그램과 그룹 담당 선생님들, 그리고 매일 아이들을 위해 점심을 준비하는 여선교회 봉사자들의 손길 모두가 기쁨으로 섬기고 있다.
안인권 목사는 비록 세상이 혼란스럽다고 하지만 이 아이들이 신앙안에서 행복하고 씩씩하게 자라날 것을 믿고 기도하며 매년 VBS와 섬머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전했다.
오는 4일(금) 오후 7시30분에는 여름기간 동안 진행되었던 새소망 VBS 발표회를 갖는다. 모든 이웃들과 부모님을 초대하며 우리 자녀들이 믿음으로 자라가는 모습들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갖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