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 믿고 구원받아 남은 생애를 바르게 살도록 귀한 복음 전하는 센터빌한인장로교회(담임목사: 차용호)가 교회간판을 새롭게 단장하고 예배시간이 변경됐음을 알려왔다.
센터빌한인장로교회는 매일 새벽6시, 정오 12시, 저녁 7시 30분에 하루 세 번 기도회로 모여 하루를 기도로 시작하고 기도로 마치고 있다.
센터빌한인장로교회 예배 시간은 주일 1부 오전 7시, 2부 오전 9시, 3부 11시, 4부 예배가 오후 1시에 드려오다 훈장 지이몽 선생의 지도하에 전교인이 붓글씨고 신,구약 성경을 필사로 변경했다.
코로나 팬데믹 영향권에 벗어난 시점에 센빌한인장로교회에서 2023년 두 가지 사역에 집중하고 있다.

하나는 온 성도들이 신, 구약 성경을 붓으로 필사하는 일, 두 번째는 전도 활동이 가능해지자 전도지 70만장을 구입하여 매주 발간되는 주간지와 일간지 인쇄된 신문을 인쇄소에서 픽업하여 전도 팀이 인쇄 신문지에 전도지를 넣어 애난데일 한인타운부터 시작해서 노던 버지니아 중심으로 워싱턴지역의 전역에 전도지를 매주 전달하고 있다.
센터빌한인장로교회는 전도지를 보고 예수 믿기 위해 교회를 찾아오는 분들의 편의를 위해 교회 간판을 모든 사람에게 눈이 잘 보이도록 새로 단장하여 예수 믿기 위해 교회를 찾는 분들을 잘 안내하도록 준비했다.
신, 구약 붓글씨 필사에 관한일이나 신앙상담이나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면 언제 어느 때나 25454 Gum Spring Rd., Chantilly, VA 20152이나 또는 703-581-9235나 www.koreanpcc.org로 연락하시기 바란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