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싱턴지역원로목사회(회장 김영숙 목사)는 16일 맥클린 소재 와싱톤한인교회(김유진 목사)에서 8월 월례회를 가졌다.
유흥태 목사의 인도로 김영란 사모의 반주로 찬양을 부르며 김택조 목사의 초청교회와 예배를 위한 대표기도, 이덕균 목사는 ‘여호와의 말씀을 가감하지 말라’(신 4:2) 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고 홍장춘 목사가 봉헌인도, 홍장춘 목사의 봉헌인도, 박상철 목사의 축도로 마쳤다.


김영숙 목사는 회원들의 출타로 안부를 전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며,언제 어디서든 건강과 안전을 도모하며 더욱 활기찬 원로목사회가 되도록 하자고 인사했다.
한편 9월 모임은 게이더스 버그 소재 베다니한인장로교회(김영진 목사)에서 내달 11일(화) 오전 11시에서 열린다.
주소: 1201 Quince Orchard Blvd, Gaithersburg, MD 21021
문의: 703-334-1129 회장 김영숙 목사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