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영환 박사- 손목자 이사 부부의 1만 달러 장학금 수여
워싱턴 가정상담소 (이사장 오재노)의 P2P프로그램에서 지난 1년간 핼퍼로 자원봉사한 151명의 학생들이 대통령 봉사상을 받는 영예를 안았다. P2P는 고학년 헬퍼와 저학년 버디가 1:1로 짝을 이뤄 학업에 관한 도움을 주고 받는 특별 프로그램으로 페어팩스 카운티와 재외동포재단 등의 후원을 받아 진행하고 있다. 매년 참가자 수가 늘고 있고 대통령 봉사상을 받는 수가 지난 해는 106명에서 올해에는 151명으로 꾸준히 늘고,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지난 19일 워싱턴 가정상담소 3층 컨퍼럼스룸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50여명의 학생들이 직접 상장을 수여받았고, 미국 전역과 다른 나라에서 오지 못한 학생들에게도 전달됐다.
대통령 봉사상 후에 이어진 David & Kim Sohn Foundation의 손영환박사와 손목자 이사 부부의 손영환박사와 손목자 이사 부부가 1만달러를 기부한 에세이 장학금 컨테스트 시상식에서는 5명의 학생들이 장학금의 영예를 안았다. 1위로 5000달러의 장학금을 받은 센터빌 고교를 졸업하고 버지니아대(UVA)에 진학하는 줄리안 김 군은 P2P 봉사로 보람도 느끼고 장학금도 받아 대학 학비에 보탤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2022-2023 대통령 봉사상 시상식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고, 2023 가을학기 등록은 8월21(월)부터 9월3(일)까지 진행된다. 선착순으로 등록과 매칭이 시작되니 관심있는 분들은 서둘러야한다.
등록은 웹사이트 https://www.fccgw.org/ 를 통해 하면된다.
문의 (703)761-2225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