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nna 24

메릴랜드한인회 골프대회 결산 임원회의 “한인단체들이 하나된 대회”

Print Friendly, PDF & Email

-골프대회 기금모금  8750 달러

메릴랜드한인회(회장 안수화)는6일 한인축제 기금모금 골프대회 결산과 한인축제 관련 임원회의를 가졌다.

안수화 회장은 어려운 경제 속에서도 우리 메릴랜드한인회를 위해 아낌없이 후원해 주신 각 기업과 단체, 개인 모든 분들의 성원이 있어 가능했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지난 2일 열린 골프대회 결산 결과 수입은 8,750달러이며, 121명의 골퍼들이 참가해 경기와 기금모금에 참여했다.

더욱이 임원 및 사회봉사자들 열심히 섬겨주셔서 경기도 시상식도 모두 즐겁고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는 평이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여러 한인단체들과 한인들이 봉사자로 참여해 의미가 컸다. 남편과 함께 처음으로 사회봉사에 참여했다는 손경애 봉사자, 메릴랜드한인여성골프협회(회장 장영란), 메릴랜드한인노인센터이난희 부이사장과 회원들도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봉사에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보완점에 대해 논의하기도 했다.

메릴랜드 한인회는 골프대회를 시작으로 한인축제도 한인사회와 지역사회가 함께하는 한인행사가 되도록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니라 (요 3:16).
For God so loved the world that he gave his one and only Son, that whoever believes in him shall not perish but have eternal life. (John 3:16 NIV)

Latest Articles

일상에서 깨닫는 신앙 – 아빠

박노경 기자

Finding Korean spirit in Washington D.C.

Rachel Lee Centreville High School

둘이 한 몸

주명수 목사

워싱턴성광교회,내달 1일~7일 Half Year 특별새벽집회

박노경 기자

제2회 미주장애인 체전 바로 코앞 14~15일 “장애인 비장애인 함께 즐기는 축제로”

박노경 기자

워싱턴목회연구원 6월 정기모임 “세월을 아끼자”

박노경 기자
error: Content is protected !!